내돈내산 후기 ;-D

*세일소식* (내돈내산) 마이아이코 MYEYEKO JENNY 샌들 - 라일락

375 2020. 7. 23. 19:48






안녕하세요 😊


오늘은 저의 최애 구두브랜드인

MYEYEKO
마이아이코를 소개하려구요 👠




















마이아이코
👠구두를 메인으로
👜가방과 👗의류까지 제작하는
브랜드인데요🔖










구두의
디자인, 쉐입, 소재, 내구성, 편안함
모든것이 거의 완벽에 가까워서

제가 애정하는
구두 브랜드 중에
원탑입니다💖


















보시다시피
디자인이 아름답고
여성스러움을 아주 고급스럽게
표현한데다

타브랜드 어디에서도 보기 힘든
독특함을 가지고 있어서
눈이 가는 브랜드에요 🌝🌝







하지만
그러다보니
역시...
(눈물을 머금고)

가격대가 높아요😭😭






그래서 저도
원가로는 구입하지않고(데헷)

사장님 인별
@luv__natilda
팔로우를 해놓고 세일 소식을 기다리죠😉😉







그런데 오늘
!!!!!!

이 포스팅을 위해
잠시 마이아이코에 접속했는데

깜.짝.세.일


을 하고 있더라구요!!!!

최대 20% 할인중이었어요 ~

















급하니까
일단 웹사이트부터 드릴게요!

마이아이코 웹사이트 요기!






들어가보시면
제품밑에 정가가 적혀있고
원하는 제품을 클릭해서 들어가면
제품 옵션을 선택하는 부분
바로 밑에 쿠폰 다운로드가 있어요 ~















아니..
사장님....
세일하면 한다
말이라도 해주시지!!!
😫😫







그래서 제가 해드립니다
🤣🤣










7월 21일부터 27일까지
세일 기간이니
놓치지 마시구

이번 기회에
찐 명품 구두를 신어보세용👠









참고로 제가 샀던 구두는

2020 S/S JENNY

샌들이었는데요 ~

























너무 이쁘죠😍😍

설명보다 일단
사진부터 감상하시죠
👇👇






















사실
지난번 오르 샌들을
리뷰했다시피

샌들을 이미 샀기때문에
제니를 살지 좀 고민되었는데
상세사진과 코디컷보고


그리고

제니 출시 세일 소식
고민이 눈녹듯 사라졌어요...







‘마레랑 제니는 아예 달라..’
‘사야해...’




마음의 소리를 무시하지 못했죠
🤭🤭






그런데 이번엔...
색상과 디자인, 굽옵션이라는
다른 큰 산이 저를 기다리고 있었어여...
🤧🤧











제 마음을 알기 쉽도록
한번 보실까요👏👏


















다 너무 이쁘죠...
못골라...
아몰라.......
😫😫








결국
남친한테 골라달라고 줬더니
6개를 고르드라구요...
어쩌란 말이지











저는 뮬보단 샌들 형태를
더 편안해해서
그건 어렵지 않았어요 ~






굽은 늘 7-8cm를신어서
고민없이 7센치를 고르면 되는거라
이것도 어렵지 않았는데





색상은 증말..
끝까지 저를 힘들게 하드라구요
🤯🤯









고심끝에 제가 고른 색상은
바로

라일락


















가장 무난하면서도
섬세하게 예쁘고
많이 신을것 같은 색상으로
골랐어용
🥰🥰











주문 후
제작이 되고
발송이되면
이런 문자가 와요💌





















너무 귀엽죠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



드디어
도착하고
언박싱 하던 날
찍은 사진을 공개합니다 ~























아주 고오급진 통에 왔구요 ~
지금도 신발은 저 통에 보관중이에요😄😄























구두 포장은
요렇게 꼼꼼히
하나하나
따로 포장이 되어 있구요









드디어
도착한 제 JENNY
!!!!!!





















모니터에서 본 그대로에요
너무 이뻐!!!!!!
🙈🙈🙊🙊🙉🙉









신어보니
헐떡임도 거의 없고




얇은 굽 특유의
흔들거림도 적어서
좋았어요 헤헤








무엇보다 너무 이뻐서
그게 그런것들은 별로
신경이 안쓰였어요 ㅋㅋㅋ😝😝








암튼
언박싱하자마자 반해버렸고😻😻








친구 결혼식가서도 신고
얼마전 면접장에서도 신고
신은적은 많은데
사진이 없.....🤣🤣








담에 또 신게될 때
꼭 착용샷 찍어서
여기에 추가로 올릴게용
🤗🤗











암튼
제가 산
이 제니샌들까지 포함해서



현재 마이아이코 제품
최고 20퍼까지 할인중이니
고민하셨던 분들 언능 겟겟하세용!








세일이 종종 있는
브랜드가 아니랍니다🤭🤭







얼른 달려가세용
🏃‍♀️🏃‍♀️







저는 다음에 또
좋은 후기글과 핫한 정보로
돌아올게용😉😉





















MYEYEKO
제니샌들
라일락

 

가격    🖤🖤🖤🤍🤍
디자인 🖤🖤🖤🖤🖤
내구성 🖤🖤🖤🖤🤍
편안함 🖤🖤🖤🖤🤍




















끝.

728x90
반응형
LI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