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돈내산 후기 ;-D

(내돈내산) ORR 오르 마레 스트랩 샌들 - 솔리드레드

375 2020. 7. 15. 19:44


안녕하세요 😊


오늘은 저의 최애 브랜드 중 하나인

ORR

오르를 소개하려구요 🛍





 

 







보시다시피
여성스러움을 아주 고급스럽게
표현하고 모든 옷을 제작하여
판매하는 곳이에요 👏👏



일반 인터넷쇼핑몰은
이미 만들어진 옷을 떼와서
판매를 하는 플랫폼이라면



오르는
직접 디자인하고
수십가지 샘플을 만들고
최종 컨펌을 통해
본인들이 원하는 의류를 판매하는
브랜드라고 생각하면 될거 같아요😀😀






디자인이 아주 독특하고
예쁘게 만들어서
인별에서도 적잖이
카피해서 만들어 파는
비양심 판매자들도
꽤 보이더라구요~
꽤 팔로워가 많은 사람이던데...






그러다보니
역시 조금 가격대가 있지만
요즘은 웬만한 인터넷쇼핑몰들도
이런 가격으로 옷을 파는데가 많아서

오르의 뭔가 다른 한끗이 있는 디자인과
고급스런 소재를 생각했을때
텅장을 만들더라도🤣🤣
사게 되는거 같아요...!!







제가 최근에 산 제품을 소개하고 싶은데요
알아보니 이제는 더 오더를 안받더라구요😢😢


아마
내년에 업데이트돼서 다시 팔거 같아요 :-)





저의 첫 내돈내산 후기 제품은 바로바로!!!



ORR
마레 스트랩 샌들
솔리드 레드



 

 





너무 이쁘죠🤩🤩




언박싱 당시
찍었던 사진들을 보여드릴게요 ~



 

 



아주 고오급진 통에 왔구요 ~
지금도 신발은 저 통에 보관중이에요😄😄



사실 여자라면 한번쯤은
빨간구두👠를
마음 한구석에 품고 살자나요?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저의 첫 빨간 구두는
이 아이였어요💋💋




 

신어서 대충 걸어보니
스트랩 샌들 특유의 헐떡임이 심하진 않았어요 ~

무엇보다 너무 이뻐서
그게 그렇게 신경이 안쓰였어요 ㅋㅋㅋ😝😝







암튼
언박싱하자마자 반해버렸고😻😻
바로 신고싶어서 이 날 바로
어떻게든 나가자는 생각에...







홈플러스에 장을 보러갔습니다🤣🤣





 

 






제가 산 샌들 스펙입니당





6cm 굽인데
신발 자체 굽을 볼때는
7cm 처럼 느껴져서
슈즈박스를 다시 확인할 정도로
굽 자체는 높아보이는데






신기한건.....!







신으면 5cm 처럼 느껴져서
다시 슈즈박스를 확인하게 돼요!!!!







이게 뭔일이냐 오르!!!!!







하지만 역시 스트랩샌들 특성상
1시간이상신으면 당연히 발이 아풉니다!
그건 어쩔수없어여....🙊





 






암튼 저는 이번 신발에 매우매우 만족합니당😘😘
이거랑 파에톤 색상을 무지 고민했는데
담엔 고민없이 파에톤을 지르려구요
호호💩💩









ORR

마레 스트랩 샌들

솔리드 레드

가격    🖤🖤🤍🤍🤍

디자인 🖤🖤🖤🖤🖤

내구성 🖤🖤🖤🖤🤍

편안함 🖤🖤🖤🤍🤍

 


ORR 웹사이트 :)

















728x90
반응형
LI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