생활꿀팁 :^D

(생활정보) 카카오프로젝트 100으로 코로나블루 타파!!

375 2020. 9. 6. 19:30









안녕하세요
😄😄







오늘은
좋은 습관 기르기를 위한
즐거운 일상 프로젝트
소개해드릴거에요
🤗🤗





카카오
프로젝트
100















👉카카오플백 방법👈

1. 내가 원하는 프로젝트 고르기
2. 프로젝트 신청하기
3. 신청 보증금 1만원 결제
4. 100일간 인증하기
5. 100일 후 인증일에 따라 보증금 환급받기







저는 지난번 시즌2때

“김부진과 함께 건강한
몸과 마음의 근육만들기”

를 했었구요









100일 다 인증을 해서
1만원 전부 환급받았고






인증을 가장 많이 한 50명은
룰루레몬에서 운동키트도 선물해줘서
받게 되었어요
☺️☺️










요가 매트
스트랩
명상에 도움을 주는 데일리 카드






이 프로젝트는
100일간
매일 의식적으로 쉼호흡을 10회하고
느낀 점을 적어 인증하는 프로젝트였는데


이때
코로나가 시작이던 시점이라
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
숨쉬는 것 자체에대한 감사를
느끼고 그러다 보니

살아있음에
감사를 느끼게 되더라구요

그리고 의식적 쉼호흡은
저를 차분하게 하는데
엄청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
☺️☺️




지금도 가슴이 답답하거나
초조할때는
의식적으로 숨을 크게 쉬고
내뱉고를 하는걸 보면
이 100일간의 프로젝트가
저에게 꽤 유용했던거 같아요
🥰🥰








그래서 다음 시즌이 오면
꼭 해야지 했는데



어머! 세상에






벌써 신청기간이 시작 했고
오늘이 신청 마감날인거에요!!




그래서 이렇게
최대한 빨리😂😂
블로그를 쓰고 있습니다!






조금이라도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
본인이 원하는 프로젝트를
100일간 해보셨음 좋겠어요
😊😊






프로젝트 진행중에
인증을 위한 동기부여가 되도록
카카오측에서 다양한
이벤트도 해서 좋았구요
👏👏







무엇보다
코로나때문에
어디 나가기도 힘들고
정신도 힘들고
모두가 힘든 요즘




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않고
나한테 집중해서 할 수 있는 일
있어서 저는 좋았어요
😊😊






저는 이번 시즌에서는

코로나블루 셀프케어 자기돌봄 연구실


을 신청했어요☺️☺️
















저에대해 더 잘 알고싶고
저를 돌보고싶었는데
저한테 딱 맞는 프로젝트를
찾아서 너무 기뻐요
😆😆







이외에도

랩퍼 슬릭과 함께하는 비건 프로젝트
하루 1만보 걷기 프로젝트
하루에 영어회화 한 문장씩 학습하기 프로젝트
오전 6시에 일어나기 프로젝트
하루 한 편 시사지 읽는 습관 프로젝트







엄청나게 많은
프로젝트들이 있답니다😃😃






그리고 이번 시즌에는
지난번에 없었던 플백어플도 생겨서
인증하기 더 간편해진거 같아요
😉😉



혹시 까먹을까봐 걱정이시라면
알람설정도 가능하니

이번 기회에
꼭 해보세요
👍👍




카카오 프로젝트 100 요기 클릭 ;-)






카카오
프로젝트
100


좋은 습관
더 나은 나를 위해

적극 추천합니다

🥰🥰







끝.



728x90
반응형
LIST